UPDATED. 2019-05-20 17:31 (월)
마스터즈 우승 환호하는 타이거 우즈
마스터즈 우승 환호하는 타이거 우즈
  • 채수종
  • 승인 2019.04.15 16: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트럼프 "타이거 우즈 진정 위대한 챔피언"
마스터즈 우승 포효하는 타이거 우즈
마스터즈 우승 포효하는 타이거 우즈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14(현지시간) 자신의 트위터에 미국프로골프투어(PGA) 메이저대회 마스터스 우승을 한 타이거 우즈에 대해 "그는 진정 위대한 챔피언"이라고 말했다.

트럼프 대통령은 "나는 압박감 속에서도 위대함을 이뤄낸 사람들을 사랑한다" "진정으로 위대한 선수의 환상적인 복귀"라고 덧붙였다.

골프광으로 알려진 트럼프 대통령은 이날 마스터스 대회 마지막 결승 라운드가 진행되는 동안 실황중계를 하듯 타이거우즈의 플레이에 트윗을 올리며 응원을 보냈다.

그는 "위대한 마스터스 대회가 현재 진행 중이다. 타이거우즈가 2타차로 앞서고 있다. 흥미진진하다. TV를 켜라"고 올렸고, 마지막 18홀 경기가 끝나자 "우즈가 마지막 홀에서 정말 멋진 플레이를 보여줬다. 진정 위대한 챔피언 타이거 우즈에 축하를 전한다"고 적었다 .

트럼프 대통령은 전날에도 3라운드 결과 2위를 차지하며 선두 경쟁에 나선 타이거우즈에 대해 "멋진 경기를 펼쳤다" "내일은 골프계와 스포츠계에 엄청난 흥분되는 하루가 될 것"이라고 기대감을 나타내기도 했다.

한편, 트럼프 대통령은 지난 22일 자신의 소유한 플로리다주 트럼프 내셔널 골프코스에서 타이거우즈, 잭 니클라우스와 함께 라운딩을 즐기기도 했다. 성승환기자 ssh@hmgp.co.kr

 

채수종 sjchae@hmgp.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