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06-20 17:26 (목)
사우스케이프 골프 앤 스위트, 싱그러운 봄 여행 패키지 제안
사우스케이프 골프 앤 스위트, 싱그러운 봄 여행 패키지 제안
  • 성승환
  • 승인 2019.04.10 15: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경제 골프매거진] 사우스케이프 골프 앤 스위트가 싱그러운 봄을 만끽하며 최고의 휴식을 취할 수 있는 패키지를 선보인다. 

리니어스위트 1박과 카페테리아 볼란테(Volante)에서 브런치 1회, 다양한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는 액티비티 크레딧 등을 제공하는 블루 패키지는 40만1,000원(부가세 별도)부터 이용 가능하며, 블루 패키지의 혜택에 석식 1회가 더해지는 블랙 패키지는 565,000원(부가세 별도)부터 이용 가능하다.

해안선과 나란히 배치돼 있는 리니어스위트는 넓은 객실과 테라스를 갖추고, 공간미를 한층 돋보이게 하는 디자인 가구 및 고급스러운 목재와 패브릭 등으로 꾸며져 있다. 특히, 모든 객실은 최상의 수면 경험을 제공하는 스웨덴 브랜드, 덕시아나 침대와 침구를 갖추고 있으며, 욕실은 히노키 목재 및 에이솝 욕실용품을 사용한다. 이 외에도 리네로제 소파, 네스프레소 머신, 제네바 오디오 등 넉넉한 공간에서 럭셔리한 휴식을 만끽할 수 있는 최상의 조건을 제공한다. 상기 패키지 가격은 5월31일까지 유효하다.  

어린이날이 포함된 5월4일과 5일 연휴에는 블루 패키지를 59만2,000원(부가세 별도)부터, 블랙 패키지는 75만6,000원부터 이용 가능하다. 특히 5월 첫째 주 봄 여행 주간을 맞아 사우스케이프 골프 앤 스위트는 5월3일부터 6일까지 매일 인피니티풀과 온수풀로 운영되는 유아풀을 오픈하며, 이후부터는 여름 전까지 매주 주말(금, 토, 일요일)에 리조트 방문객들을 위해 인피니티풀과 유아풀을 운영할 예정이다. 

사우스케이프 골프 앤 스위트는 서울 출발 기준, 자동차로 약 4시간30분, 비행기를 이용하면 김포-사천 구간 약 50분이 소요된다. 비행기 이용자들을 위해 리조트는 매일 아침 사천공항에서 오전 7시50분, 리조트에서 매일 오후 7시에 출발하는 리조트-사천공항 간의 셔틀 서비스를 사전 예약제(4인 이상 시)로 운영하고 있다. 이외에도 잠실에서 출발하는 사우스케이프 전용 리무진 버스가 4월1일부터 사전 예약제(8인 이상 시)로 매일 운행 중이다.  

 

성승환 ssh@hmgp.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