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04-17 11:10 (수)
[쇼트게임 클럽 테스트 2019] 타이틀리스트 보키 디자인 SM7
[쇼트게임 클럽 테스트 2019] 타이틀리스트 보키 디자인 SM7
  • 서울경제 골프매거진
  • 승인 2019.04.11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로프트: 46, 48, 50, 52, 54, 56, 58, 60, 62°
그라인드: F, M, K, S, D, L

[서울경제 골프매거진] 보키 디자인 웨지는 뛰어난 성능으로 오랫동안 인기를 끌었다. 그것은 모든 모델에서 최고의 일관성과 성능을 기대할 수 있다는 뜻이다. 성공의 비결은 자신의 게임 스타일에 맞는 올바른 모델을 선택하는 것이며, 새로운 스핀 밀드 7, 즉 SM7은 그 어느 때보다 선택을 쉽게 해주고 있다. 무게중심을 로프트를 기반으로 점진적으로 배치하고 있는 스핀 밀드의 그루브는 투어 수준의 스핀을 보장하며, 보키의 전설적인 솔 그라인드를 더욱 섬세한 형태로 다듬어 다양한 골퍼들의 요구에 부응하고 있다.
올해의 새로운 모델은 검은 회색이 도는 슬레이트 블루 마감 처리 모델이며(사진), 아주 매력적이면서 내구성이 높다. 아울러 스틸 모델, 제트 블랙, 그리고 로 모델이 나오고 있다(모든 마감 색상과 그라인드 모델에서 모든 로프트의 모델이 나오진 않는다). F(다목적용), M(힐과 토, 트레일링에지를 부조 처리), S(트레일링에지를 부조 처리), D(중간에서 높은 바운스), K(높은 바운스), L(초승달 형태)의 모델이 있다.
피팅 전문가의 견해: 가장 완벽한 웨지 라인업을 갖추고 있다. 맞는 모델만 고르면 어떤 골퍼나 SM7으로 뛰어난 플레이를 펼칠 수 있다.

 

모든 골퍼를 위한 SM7
SM7 웨지가 투어 프로들과 세계 각지의 우수한 골퍼들에게서 크게 인기를 끌고 있는 건 다 이유가 있다. 단순히 멋진 마감 색상의 모델이 다양하게 나오고 있기 때문이 아니다. 그것은 바로 이 제품에서 선택할 수 있는 로프트와 바운스, 솔과 그라인드의 조합이 어떤 스윙이나 플레이 조건에도 맞는 것을 고를 수 있을 정도로 광범위하기 때문이다.
선택할 수 있는 모델이 너무 많아서 혼란스러운 느낌이라면 이런 이유가 이해가 갈 것이다. 그러나 선택을 쉽게 할 수 있는 방법이 있다. 바로 자격을 갖춘 피팅 전문가에게 클럽 선택을 맡기는 것이다. 그렇게 클럽을 장만하면 스코어카드를 보며 행복을 느끼게 될 것이다.

/ Tested and rated by Golf.com

 

서울경제 골프매거진 webmaster@golfko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