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10-20 15:58 (일)
수년 전 4월에 벌어진 골프계 말말말!
수년 전 4월에 벌어진 골프계 말말말!
  • 서울경제 골프매거진
  • 승인 2019.04.09 15: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uper 70s Sports @Super70sSports
1867년에 올드 모리스는 영 톰 모리스와 더 늙은 톰 모리스, 완전히 늙은 톰 모리스, 두 마리의 염소, 그리고 플레이를 한다면 수프를 준다고 해서 참가한 어떤 사람 등이 포함된 막강한 선수들을 물리치고 자신의 네 번째 디오픈 챔피언십 타이틀을 차지했다.

​​​​​​​NOT THIS MONTH I N GOLF HISTORY

1953년의 이번 달: 벤 호건은 8번 아이언으로 구사한 어프로치샷을 그대로 홀인시킨 후 거의 미소를 지었지만 그런 불필요하고 부질없는 표정은 금세 지워버린 후 체계적인 플레이로 모두를 물리쳤다.

1976년의 이번 달: 리 트레비노가 신이라도 1번 아이언샷은 할 수 없다고 말한 후 잭 니클로스는 언젠가 자신이 매치플레이에서 신을 4:3으로 이겼다고 밝히면서, 신의 쇼트게임에 연습이 조금 필요하겠더라고 말했다.

2012년의 이번 달: 로저 몰트비는 선수 생활을 하면서 맞아요, 조니라는 말을 1만 번째 하면서 개인적인 금자탑을 쌓았다. 그 대기록은 방송이 아닌 애플비스라는 곳에서 밀러가 이렇게 말한 것에 대한 반응이었다. “모차렐라 스틱을 먹어야 될 것 같은데, 어때, 로저

이번 달: 짐 낸츠는 이번에도 제이슨 데이가 마스터스에서 우승하기를 남몰래 바라고 있다.

그가 벌써 7년째 제이슨 데이입니다!”를 외쳤는데, 얼마나 더 오래 그렇게 할 수 있을지 모르기 때문이다.

 

서울경제 골프매거진 webmaster@golfko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