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04-17 11:10 (수)
문 팔레스 칸쿤, 객실 요금 최대 40% 할인 프로모션 선보여
문 팔레스 칸쿤, 객실 요금 최대 40% 할인 프로모션 선보여
  • 성승환
  • 승인 2019.04.05 10: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경제 골프매거진] 멕시코 카리브해의 올인클루시브 리조트, 문 팔레스 칸쿤이 공식 홈페이지를 통한 얼리버드 객실에 대해 최대 4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테이크 더 썸머(Take the Summer)’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테이크 더 썸머 프로모션은 스파 트리트먼트, 로컬 투어, 로맨틱 디너 등을 이용할 때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1,500달러 상당의 리조트 크레딧을 포함한다. 또 유아 및 17세 이하 자녀는 무료 투숙이 가능해 가족이 다 함께 카리브해의 팔레스 리조트에서 여름 휴가를 마음껏 누릴 수 있다.

문 팔레스 칸쿤은 카리브의 산호초가 부서져 만들어진 새하얀 모래사장과 투명한 물빛, 꽃을 피운 산호들이 가득한 칸쿤에 위치해 있다. 이국적이면서도 활기찬 에너지를 자아내며 이색적이고 모던한 분위기의 1,986개의 객실과 스페인, 브라질, 멕시칸, 이탈리안 등 다양한 전통음식을 맛볼 수 있는 14개의 레스토랑을 갖추고 있다.

특히 수영을 즐기며 칵테일을 마실 수 있는 9개의 풀장과 더불어 다이내믹한 해양 액티비티로 가득한 워터파크를 조성하고 있어 최적의 휴양 환경을 자랑한다. 해당 프로모션은 4월30일까지 예약 가능하며 6월22일부터 8월24일 기간의 투숙에 적용 가능하다. 프로모션에 대한 추가 문의는 팔레스 리조트 한국사무소를 통해 가능하다. 
팔레스 리조트는 카리브해의 반짝이는 청록색 바다를 내려다 볼 수 있는 멕시코 칸쿤의 5개의 리조트를 비롯해 코수멜, 이슬라 무헤레스, 자메이카, 로스카보스 등 멕시코와 자메이카 등지에 10개의 리조트를 운영하고 있으며 특별한 올 인클루시브 휴가를 위한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성승환 ssh@hmgp.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