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04-17 11:10 (수)
카카오 VX, 골프용품 브랜드 ‘카카오프렌즈 골프’ 공식 론칭
카카오 VX, 골프용품 브랜드 ‘카카오프렌즈 골프’ 공식 론칭
  • 성승환
  • 승인 2019.04.01 11: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인기 캐릭터 카카오프렌즈 IP 활용한 골프 액세서리 출시
- 카카오프렌즈 골프 온라인 스토어에서 총 150여종 제품 구입 가능

[서울경제 골프매거진] 토털 골프 서비스 기업 ㈜카카오 VX가 1일 ‘카카오프렌즈’ 캐릭터를 활용한 새로운 골프용품 브랜드 ‘카카오프렌즈 골프’를 공식 론칭한다고 밝혔다.

카카오프렌즈 골프는 20~30대를 주 타깃으로 만들어진 골프용품 브랜드다. 많은 이들이 선호하고 애용하는 카카오프렌즈 IP(Intellectual Property, 지식재산권)를 활용해 귀엽고 발랄한 감성의 골프 액세서리 제품으로 제작됐으며, 필드뿐 아니라 일상에서도 스타일링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라이언’, ‘어피치’ 등 카카오프렌즈 캐릭터 8종의 특징을 강조해 친근한 디자인으로 제작된 드라이버 헤드커버, 볼 파우치, 캐디백, 골프화 등 총 150여종의 다채로운 골프 액세서리가 합리적인 가격으로 소비자들을 찾아간다.

특히 업계 최초로 캐디백 커버인 ‘하이 프렌즈!’ 시리즈를 출시, 개성과 스타일을 중시하는 젊은 골퍼의 선호도를 반영했다. 제품 이용자는 기존에 사용하던 캐디백에 원하는 카카오프렌즈 캐릭터 커버를 선택해 커스터마이징 하면 귀여운 감성의 캐디백을 연출할 수 있다.

카카오 VX 문태식 대표는 “다양한 골프 스타일을 연출하는 골퍼들에게 발랄하고, 개성 있는 스타일링을 제안하기 위해 카카오프렌즈 골프를 론칭하게 됐다”며 “카카오프렌즈 골프 특유의 감성을 통해 즐거운 골프 문화를 만드는 대표 골프용품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겠다”고 말했다. 카카오프렌즈 골프 제품은 1일부터 카카오프렌즈 골프 온라인 스토어를 비롯해 제휴 골프장 프로숍과 전국 100여개 까스텔바작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카카오 VX는 카카오프렌즈 골프 론칭과 카카오프렌즈 골프 온라인 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한 달 동안 회원가입 시 캐시 증정, 제품 구매 시 포인트를 두 배 적립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성승환 ssh@hmgp.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