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03-19 13:28 (화)
긴 비거리로 필드 위 자신감 높이는 젝시오 크로스 아이언 출시
긴 비거리로 필드 위 자신감 높이는 젝시오 크로스 아이언 출시
  • 성승환
  • 승인 2019.03.12 10: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경제 골프매거진] 던롭스포츠코리아가 긴 비거리와 직선성을 두루 갖춘 ‘젝시오 크로스(XXIO CROSS)’ 아이언을 선보인다.

젝시오 크로스 아이언은 젝시오의 구매자 중 상당수가 비거리에 대한 고민을 가지고 있고, 이러한 고민을 티잉그라운드뿐만 아니라 페어웨이에서도 느낀다는 의견에 따라 탄생한 제품이다. 따라서 골퍼들이 만족하는 비거리를 편안하게 만들어내는 젝시오 드라이버 특유의 콘셉트를 크로스 아이언에도 고스란히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젝시오 크로스 아이언은 얇은 ‘스피드 티탄 페이스’로 빠른 볼스피드를 만들어낸다. 2mm 두께 페이스는 NEW 젝시오 프라임 로얄에디션, 젝시오 X의 2.15, 2.25mm 페이스 두께보다도 얇아 높은 반발력을 만들어낸다. 여기에 페이스 뒷면 하단부터 토를 감싸는 ‘스피드 그루브’가 관용성 증대와 더불어 반발영역을 확대해 빠른볼스피드를 만들어낸다.

또 페이스와 호젤 부분의 무게를 줄이고 남은 여유 중량을 재배치했는데, 특히 솔의 토 부분에 고비중 ‘슈퍼 토 웨이트(Super Toe Weight)’를 장착해 임팩트 시 헤드의 진동을 최소화하고, 정확한 임팩트가 되지 않더라도 볼이 좌우로 휘어지는 것을 억제한다. 이러한 무게배분을 통해 5번 아이언의 로프트가 21도일 정도로 로프트각을 낮게 설계했음에도 안정된 탄도와 관용성을 확보할 수 있다는 게 브랜드 측의 설명이다.

‘젝시오 크로스’ 아이언은 전국의 30여개 던롭 특약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성승환 ssh@hmgp.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