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05-20 17:31 (월)
와이드앵글, 환절기 활용도 높은 고어 윈드스토퍼 시리즈 출시
와이드앵글, 환절기 활용도 높은 고어 윈드스토퍼 시리즈 출시
  • 성승환
  • 승인 2019.03.12 09: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성용 ‘W 리미티드 고어 윈드스토퍼 하이브리드 스웨터’
여성용 ‘W 리미티드 고어 윈드스토퍼 하이브리드 스웨터’

[서울경제 골프매거진] 와이드앵글이 환절기에 활용하기 좋은 바람막이 제품 ‘고어 윈드스토퍼 시리즈’를 출시한다.

고어 윈드스토퍼 시리즈는 신축성이 좋고 발수, 방수, 투습 기능이 우수한 고어 윈드스토퍼 스트레치 소재에 니트 소재 등을 접목해 기능성과 활동성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골프 라운드뿐만 아니라 일상 생활에서 라이프스타일 웨어로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도록 재킷 외에 카디건, 스웨터 등 다양한 형태로 디자인됐다.

고어 윈드스토퍼 소재도 한층 업그레이드됐다. 원단 사이에 부착해 비, 바람을 차단하는 멤브레인 코팅 필름 무게를 기존보다 줄여 가볍고 쾌적한 착용이 가능하다.

남성용 ‘W 리미티드 고어 윈드스토퍼 하이브리드 카디건’

‘W 리미티드 고어 윈드스토퍼 하이브리드 스웨터’와 ‘W 리미티드 고어 윈드스토퍼 하이브리드 카디건’은 움직임이 많은 팔과 등 부위에 스웨터 원단을 덧대 보온성 강화는 물론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외출이나 여행 시 부담 없이 입을 수 있어 실용적이다.

W 리미티드 고어 윈드스토퍼 하이브리드 스웨터는 여성용 제품으로 화이트, 블랙 두 가지로 출시됐으며 가격은 25만8,000원. W 리미티드 고어 윈드스토퍼 하이브리드 카디건은 남성용으로 화이트, 블랙 두가지 컬러로 출시됐으며 가격은 24만8,000원이다.

또 가벼운 윈드스토퍼 소재를 사용해 봄부터 초여름까지 입을 수 있는 여성용 ‘고어 윈드스토퍼 경량 재킷’과 등판에 신축성이 뛰어난 밴드를 적용해 스윙은 물론 일상생활 속 활동성을 높인 남성용 ‘고어 윈드스토퍼 솔리드 점퍼’ 등도 함께 선보인다.

 

성승환 ssh@hmgp.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