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05-20 17:31 (월)
콘래드 서울, 상쾌한 휴식 선사하는 플라워리 디톡스 패키지 선보여
콘래드 서울, 상쾌한 휴식 선사하는 플라워리 디톡스 패키지 선보여
  • 성승환
  • 승인 2019.03.11 09: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경제 골프매거진] 콘래드 서울이 실내에서의 상쾌한 휴식을 선사해줄 '플라워리 디톡스 (Flowery Detox)' 패키지를 선보인다.

따뜻한 봄날, 힐링과 디톡스 콘셉트로 선보이는 본 패키지는 한강과 도시의 전망을 품은 객실에서의 1박과 더불어 뷔페 레스토랑 제스트에서의 조식, 콘래드 서울의 캐주얼 카페 텐쥐(10G)의 플라워리 디톡스 음료 2잔이 제공된다. 더불어 콘래드 서울 에코백 그리고 아로마테라피 어소시에이트(Aromatherapy Associates) 배스 앤 샤워 오일 베스트셀러 3종이 준비돼 객실에서 호텔 스파를 체험해 볼 수 있도록 기획됐다. 아로마테라피 어소시에이트는 유기농 원료를 사용하는 30여 년의 역사를 지닌 최고의 아로마테라피 전문 브랜드다. 

또 투숙객은 8층에 위치한 수영장과 피트니스센터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고, 전문 강사의 지도 아래 진행되는 요가, 필라테스 등 다양한 GX 프로그램에도 참여할 수 있다. 

본 패키지 예약 기간은 3월18일부터 5월31일까지이며, 투숙 기간은 3월22일부터 5월31일까지다. 가격은 35만5,000원 (2인 기준, 세금 별도)부터. 패키지 관련 자세한 사항은 콘래드 서울 홈페이지를 확인하거나 콘래드 서울 공식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하면 된다.

 

성승환 ssh@hmgp.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