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03-19 13:28 (화)
서울경제 골프매거진, (사)한국골프장경영협회 공동 캠페인
서울경제 골프매거진, (사)한국골프장경영협회 공동 캠페인
  • 정동철 기자
  • 승인 2019.03.08 13: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굿 골프, 굿 매너 -에티켓이 실력이다

서울경제 골프매거진과 ()한국골프장경영협회는 2019년 연중 공동 기획으로 굿 골프, 굿 매너(Good Golf, Goood Manner, 부제 : 에티켓이 실력이다)’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번 캠페인을 통해 골프장 500개 및 연간 골프장 내장객 3,000만명 시대에 걸맞은 에티켓 등 올바른 골프 문화 정착과 대국민 골프 이미지 개선에 앞장설 계획이다.

서울경제 골프매거진은 에티켓 등의 개선, 선도 캠페인 정보를 오프라인과 온라인 동시 기사 노출을 통해 홍보 효과를 높이게 된다. 또 한국골프장경영협회는 협회보, 홈페이지를 통해 이를 홍보하는 등 회원사와 내장객이 캠페인에 동참할 수 있는 분위기 조성에 힘을 보탠다.

이밖에도 양 기관은 앞으로 이와 관련한 이벤트 등을 다양하게 모색해 나가기로 했다.

서울경제 골프매거진은 1999년 미국의 타임사가 발행하는 골프매거진의 한국판을 창간해 올해 20주년을 맞았다. 1974년 창립해 45주년을 맞은 한국골프장경영협회는 전국 18홀 이상 골프장 280개사가 회원사로 가입해 있는 국내 골프장 대표 기관이다.

골프장 사업의 건전한 발전과 골프를 통한 국민 건강증진, 레저스포츠 발전에 기여하고 부설기관으로 한국잔디연구소 운영을 통해 골프코스 관리 과학화에도 앞장서고 있다.

 

정동철 기자 ball@hmgp.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