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05-20 17:31 (월)
아디다스골프, 봄 시즌 맞아 벚꽃 스페셜 에디션 선보여
아디다스골프, 봄 시즌 맞아 벚꽃 스페셜 에디션 선보여
  • 성승환
  • 승인 2019.03.07 17: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경제 골프매거진] 아디다스골프가 골프 시즌의 시작인 봄을 기념해 벚꽃을 형상화한 골프화 ‘벚꽃 스페셜 에디션’을 출시한다.

아시아 시장에만 출시되는 이번 벚꽃 스페셜 에디션은 제품명에 걸맞게 아웃솔에는 벚꽃 잎의 핑크색과 곳곳에 녹색으로 포인트를 줘 푸른 잎사귀를 표현했고, 인솔에는 흩날리는 벚꽃 프린트를 넣은 것이 특징이다. 벚꽃 스페셜 에디션’으로 선보이는 골프화는 ‘위민스 퓨어 부스트 골프(W Pureboost Golf)’와 ‘크로스 니트 3.0(Cross Knit 3.0)’ 두 가지 모델이다.

위민스 퓨어부스트 골프는 아디다스골프 최초의 여성용 스페셜 한정 제품이다. 자사 브랜드 인기 러닝화 '퓨어부스트 X(PUREBOOST X)'의 콘셉트를 스파이크리스로 재구성해 필드 밖에서도 활용도 높게 착용할 수 있다. 중족부와 미드솔을 대담하게 분리한 플로팅 아치 서포트 시스템을 도입해 발의 자유로운 움직임을 방해하지 않으면서 안정감 있게 잡아준다. 또 아웃솔 전체에 깔린 부스트는 근력이 약한 여성의 발바닥에 반발력을 높여주고, 어퍼에는 니트 소재를 사용해 쾌적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남성용 골프화인 크로스니트는 어퍼를 신축성이 좋은 니트 소재로 설계해 신고 벗기가 편리하며 탁월한 통풍성으로 쾌적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뒤꿈치에는 발목 접질림을 방지하는 힐카운터를 탑재했고, 최상의 쿠션감을 위해 아웃솔 전체에 부스트를 깔아 편안함을 선사한다.

아디다스골프의 ‘벚꽃 스페셜 에디션’은 오는 12일 출시되며, 아디다스골프 청담 직영점과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한정 수량으로 만나 볼 수 있다.

 

성승환 ssh@hmgp.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