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03-19 13:28 (화)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 라이브 다이닝 뷔페 ‘섬모라’ 리뉴얼 오픈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 라이브 다이닝 뷔페 ‘섬모라’ 리뉴얼 오픈
  • 황창연
  • 승인 2019.03.05 15: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경제 골프매거진]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가 라이브 다이닝 뷔페 레스토랑 섬모라를 리뉴얼 오픈했다.

섬모라는 이번 리뉴얼을 통해 셰프가 즉석에서 조리해주는 라이브 섹션을 한층 강화했으며 메뉴도 더욱 다양해졌다. 아울러 한식, 스시와 사시미, 그릴, 중식, 양식, 디저트 등 섹션 별 레이아웃을 재구성해 동선을 보다 편리하게 만들었다. 한층 세련되고 모던해진 인테리어로 더욱 편안한 분위기에서 여유롭게 식사를 즐길 수 있다.

저녁 뷔페에 기존 그릴 섹션 외 스시와 사시미 코너가 한층 강화된 것도 특징이다. 전문 셰프가 즉석에서 주문을 받아 싱싱한 생선을 바로 썰어주고, 원하는 수량의 스시도 만들어 제공한다. 또한 즉석에서 조리한 제철 해물과 대게찜 등을 최상의 상태로 맛볼 수 있다.

아침 뷔페에는 계란 요리를 제공하는 에그 스테이션과 직접 만든 육수와 신선한 재료로 즉석에서 제공하는 라이브 누들코너가 더욱 확대됐다.

아울러 베이커리 섹션도 강화돼 크루아상, 페이스트리 등을 오븐에서 바로 구워 제공해 갓 구운 빵을 최상의 맛으로 즐길 수 있다. 저녁에는 오븐에서 바로 낸 폭신하고 부드러운 수플레가 따뜻하게 준비된다. 아울러 바리스타 코너도 신설되어 전문 바리스타가 커피 음료를 주문과 동시에 만들어 제공한다.

 

황창연 hwangcy@hmgp.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