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03-19 13:28 (화)
레이크우드CC, '어반 라이프스타일 골프'로 새로운 변신, 국내 최고 럭셔리 골프 연습장 오픈
레이크우드CC, '어반 라이프스타일 골프'로 새로운 변신, 국내 최고 럭셔리 골프 연습장 오픈
  • 서울경제 골프매거진
  • 승인 2019.02.17 14: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상 어디에도 없는 '어반 라이프스타일 골프'로 골프 트랜드 선도
국내 최고 럭셔리 골프 연습장, '레이크우드 어반 골프 레인지(가칭)' 오픈
구리포천간 고속도로로 강남 기준 40분 이내 접근성의 '시티 골프장'
르메리디앙 서울 호텔의 세프가 새롭게 구성한 '레스토랑 메뉴'

레이크우드CC는 1972년 '로열컨트리클럽'으로 개장하여 헤리티지의 역사와 전통을 이어오고 있다. 무엇보다 레이크우드CC는 오픈 당시 미군 부대 미군들이 국내에 골프를 칠만한 곳이 없어서 해외를 나가는 것을 보고 한국에서 골프를 치게 하도록 의정부 양주에 회원제 골프장으로 자리잡게 되었다. 그만큼 미국 명문 골프장에 가장 근접한 코스설계와 디자인으로 만들어진 골프장이다. 미국 PGA대회가 열리는 골프장은 평지를 기준으로 페어웨이와 헤저드로 난이도 조절하고, 무엇보다 거의 전홀에서 핀을 볼 수 있는 전장이 기본이다. 레이크우드CC는 그런 조건을 충족하는 골프장으로 현존하는 세계 6대 디자이너인 데이비드 데일(David M.Dale)에 의해서 디자인 및 설계로 조성 되었다. 데이비드 데일이 코스 설계와 디자인한 국내 골프장은 CJ 나인브릿지와 레이크우드CC가 유일하다는 점에서 코스의 우수성을 엿볼 수 있다. 이런 전통을 이어온 레이크우드CC가 새로운 트랜드 변화로 골프업계의 큰 관심을 모으고 있다. 

레이크우드CC 전경
레이크우드CC 전경

 

세상 어디에도 없는 '어반 라이프스타일 골프'로 골프 트랜드 선도

구리포천간 고속도로 옆에 인접한 레이크우드CC는 서울 강남에서 평균 40분이면 도착이 가능하다. 말그대로 '어반 라이프스타일 골프'가 가능하다. 무엇보다 미국의 라스베가스에서 시작된 신개념 골프 연습장인 '탑골프'와 견줄만한 시설과 규모의 골프연습장인 '레이크우드 골프 레인지(가칭)'의 완공과 4월초 오픈을 앞두고 있다. 벌써부터 앞다투어 골프계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레이크우드 골프 레인지'는 한국의 야외 골프 연습장에서 볼 수 없는 최고 럭셔리 시설의 '야외 스크린 골프룸' VIP를 위한 '로열박스', VIP라운지, 카페 레스토랑, 퍼팅 연습장, 야외 테라스, 숏게임장, 세차장, 개인 탈의실 및 샤워룸, 피팅룸, 스윙분석실, 골프샵 등 최고의 시설을 갖추고 있다.

레이크우드CC 골프연습장, '어반 골프 레인지' 전경CG
레이크우드CC 골프연습장, '어반 골프 레인지' 전경CG
레이크우드 골프 연습장, 어반 골프 레인지(가칭)' 전경CG
레이크우드 골프 연습장, 어반 골프 레인지(가칭)' 전경CG

 

르메리디앙 서울 호텔의 세프가 새롭게 구성한 '레스토랑 메뉴'

레이크우드CC는 르메르디앙서울호텔과 같은 계열의 골프장이다. 레이크우드CC는 올 봄 리뉴얼을 앞두고 클럽하우스 레스토랑과 그늘집을 리뉴얼 했다. 무엇보다 르메르디앙서울호텔은 서울에서 가장 '핫'한 호텔 뷔페와 서비스로 정평이 높다. 호텔 평가 사이트에서도 5점 만점에 4.5점을 기록할만큼 높은 소비자 만족도를 기록하고 있다. 레이크우드CC 클럽하우스 레스토랑은 이국적인 누들하우스와 오뎅바부터, 라운딩 시작 전부터 후까지 어반 라이프스타일 골프의 메뉴라인을 새롭게 구성해 벌써부터 레이크우드CC를 찾는 고객에게 라운딩과 맛의 즐거움을 선사하고 있다. 또한 그늘집도 라운중 중간에 편하게 쉴 수 있도록 무인 라운지를 운영되며 괘적하고 편안한 공간을 재구성 했다. 

레이크우드CC 레스토랑 메뉴 랍스타 라면
레이크우드CC 레스토랑 메뉴 랍스타 라면

 

임진한 프로, 남영우 프로 골프 아카데미 입점으로 최고의 시설 입점

'레이크우드 어반 골프 레인지'에는 국내 최고의 교섭가 중의 한 사람으로 유명한 임진한 프로를 비롯한 유명 프로의 골프 아카테미도 입점할만큼 국내 최고 수준의 골프 연습장 시설을 갖추었다. 특히 골프 연습을 위한 야외스크린 골프룸, 스윙분석실, 퍼팅 연습장, 야외 숏게임장, 프라이빗 샤워룸 등을 갖추고 9홀도 함께 운영한다. 명실상부 최고의 '어반 라이프스타일 골프'의 완성을 예고하고 있다. 또한 많은 골프 브랜드와 콜라보 및 제휴 문의가 쇄도하고 있다. 

 

 오픈을 앞둔 다양한 이벤트 준비 한장

리뉴얼 런칭 행사로 4월 중순 대규모 오피니언 리더가 참여한 '레이크 우드 채리티 인비테이셔널(가칭)' 자선 골프 대회가 개최된다. 여기에 일반 골프인도 여러 채널을 통해 참여가 가능하다. 홍보 기간동안 참가자들의 신청을 받을 예정이다.  또한 오픈을 앞두고, '레이크우드 어반 골프 레인지' 회원 모집을 위한 다양한 홍보와 이벤트가 진행된다. 무엇보다 오픈기간 동안 회원으로 가입하는 사람에게는 당연히 많은 해택에 주어진다. 오픈 기간 동안 200미터 밖의 타켓을 맞추면 다양한 경품이 주어진다. 오픈 이벤트와 관련 내용은 3월 내에 다양한 채널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리뉴얼 오픈에 뒤이어 레이크우드CC에서 KLPGA선수권 대회가 4월 25~28일(4일간) 개최될 예정이다.  

 

<레이크우드CC>, <레이크우드 어반 골프 레인지> 관련 문의

공식 인스타 계정 : https://instagram.com/p/Bt42pvIFYVe/

공식 문의 Email : lakewoodcc.pr@gmail.com

 

 

 

 

 

서울경제 골프매거진 webmaster@golfko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