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08-12 11:23 (월)
던롭스포츠코리아, 2019 뉴 젝시오 프라임 로얄에디션 출시
던롭스포츠코리아, 2019 뉴 젝시오 프라임 로얄에디션 출시
  • 성승환
  • 승인 2019.02.12 11: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경제 골프매거진] 던롭스포츠코리아가 ‘뉴 젝시오 프라임 로얄에디션’을 출시한다.

뉴 젝시오 프라임 로얄에디션은 젝시오의 모든 기술이 결집된 프리미엄 골프클럽으로 젝시오 클럽 특유의 편안한 퍼포먼스는 물론 타구음, 디자인, 색상 등 감성적인 부분까지 섬세하게 신경 쓴 제품이다. 골퍼의 스윙 특성을 분석해 같은 스윙으로 긴 샷거리를 편안하게 만들어내는 방향으로 개발된 것이 특징이다.

새롭게 적용된 SP-1000K 샤프트는 팁 부분 유연성과 복원력을 높여 임팩트 순간 페이스를 스퀘어로 만들어준다. 이러한 특성을 위해 헤드의 중량을 기존보다 2g 줄이고 샤프트 길이를 0.5인치 늘렸지만 골퍼는 한결 편해진 스윙을 경험할 수 있다는 게 업체 측의 설명이다. 헤드의 무게 재배치로 관성모멘트가 증가해 관용성이 개선됐으며, 51AF-프리미엄 컵페이스로 페이스의 스위트스폿이 넓어지고 반발력이 향상돼 장타를 돕는다. 드라이버, 페어웨이우드, 하이브리드, 아이언의 남녀 모델이 모두 출시됐다. 

국내 여성골퍼를 위해 뉴 젝시오 프라임 로얄에디션 레이디스에는 로즈골드 컬러를 적용했다. 색상에 민감하고 여성스러운 컬러를 선호하는 한국 여성골퍼의 취향을 반영한 결과다. 로즈골드 컬러는 절제된 화려함 속에서 은은하게 풍기는 고급스러움을 강조할 수 있도록 색감뿐 아니라 광택까지도 세심하게 다듬었다. 뉴 젝시오 프라임 로얄에디션은 전국 300여개 젝시오 특약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성승환 ssh@hmgp.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