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04-23 13:56 (화)
서울드래곤시티, ‘밸런타인데이 다이닝 프로모션’ 2종 선보여
서울드래곤시티, ‘밸런타인데이 다이닝 프로모션’ 2종 선보여
  • 황창연
  • 승인 2019.02.11 13: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경제 골프매거진] 호텔플렉스 서울드래곤시티가 오는 214일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밸런타인데이 다이닝 프로모션’ 2종을 선보인다.

밸런타인데이 다이닝 프로모션은 서울드래곤시티의 미식 프로그램으로 알라메종 와인&다인(A La Maison Wine & Dine)’더 리본(The Ribbon)’ 두 곳에서 즐길 수 있다. ‘알라메종 와인&다인에서는 정통 프렌치 퀴진(French Cuisine) 메뉴와 함께 와인·초콜릿·장미꽃 스페셜 기프트가 준비됐으며 더 리본에서는 셰프들이 자체적으로 개발한 유러피안 퀴진(European Cuisine) 스타일의 밸런타인데이 코스 메뉴를 만나볼 수 있다.

알라메종 와인&다인은 그랜드 머큐어 앰배서더 호텔 앤 레지던스 서울 용산 1층에 위치해 있으며 이번에 선보이는 메뉴는 트러플 소스를 곁들인 립아이 스테이크 혹은 메로구이(선택1), 관자구이와 신고배 피클, 바닷가재 라자냐, 바질 셔벗 등이다. 또 깔롱 세귀르 (Calon Segur) 와인 1병과 프랑스 명품 초콜릿인 발로나(Valrhona) 초콜릿 4구 그리고 장미꽃 한 송이를 스페셜 기프트로 제공해 연인과의 로맨틱한 밸런타인데이를 완성해준다.

서울드래곤시티만의 유니크한 엔터테인먼트 공간인 스카이킹덤 31층에 위치한 더 리본은 파노라마처럼 펼쳐진 한강 뷰를 감상하며 특별한 날 연인과 함께 여유로운 식사를 즐기기에 안성맞춤인 장소다. 이번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스타일리쉬 하면서도 다채로운 요리로 격조 높은 차원의 미식 경험을 선사하는 특별 메뉴를 구성했다.

더 리본의 밸런타인데이 디너 프로모션은 입맛을 돋게 해 주는 딸기 소르베를 곁들인 아스파라거스 스프, 견과류와 치즈 퓨레로 속을 채운 비트 라비올리, 하프 랍스터를 곁들인 보리 리소또와 메인 메뉴로 한우 채끝 스테이크가 제공된다. 이외에 푸아그레 초코렛, 트러플 마카롱 등 이색 메뉴로 구성됐다.

서울드래곤시티 마케팅 담당자는 이번 프로모션은 특별한 밸런타인데이를 기대하는 연인들을 위해 준비했다국내 최고의 셰프들이 특별히 개발한 메뉴와 로맨틱한 기브어웨이로 오래도록 기억에 남는 밸런타인데이를 보내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황창연 hwangcy@hmgp.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