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10-16 15:18 (수)
콘래드 서울, 봄을 입은 풍성한 구성의 ‘원 테이블 애프터눈 티’ 프로모션
콘래드 서울, 봄을 입은 풍성한 구성의 ‘원 테이블 애프터눈 티’ 프로모션
  • 성승환
  • 승인 2019.02.11 10: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경제 골프매거진] 콘래드 서울 37바는 완연한 봄의 정취를 만끽할 수 있는 고메 애프터눈 티를 제안한다.

애프터눈 티(Afternoon Tea)는 점심과 저녁 사이에 간식거리와 함께 차를 마시며 갖는 여유로운 휴식시간을 말한다. 애프터눈 티보다 더 늦은 오후에 즐기는 하이티(high tea)는 저녁을 겸하며 즐기는 티타임이라 조금 더 푸짐한 구성이 특징이다. 콘래드 서울의 ‘원 테이블 애프터눈 티’는 다양한 세이버리와 디저트 셀렉션으로 구성돼 간단한 식사 대용으로도 손색이 없는 애프터눈 티로 고객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원 테이블 애프터눈 티’는 다양한 미니 샌드위치와 한입 사이즈로 즐길 수 있는 스시, 마끼, 베이징덕, 밀전병 야채 말이 등 제철 아시안 핑거푸드로 구성된 세이버리 셀렉션이 입맛을 돋우고, 갓 구운 따뜻한 스콘과 당근 케이크, 마카롱 등 달콤한 스위츠가 부드럽게 마무리해 오후의 출출함을 달래준다. 더불어 로네펠트(Ronnefeldt)의 향긋한 티, 커피 또는 샴페인과 함께 그날의 기분 또는 기호에 따라 즐길 수 있다. 따뜻한 봄볕 아래 아름다운 한강뷰와 벚꽃 풍경과 함께 여유로운 오후를 즐길 수 있다.

본 프로모션은 호텔 37층에 위치한 37바에서 이용 가능하며, 오후 2시30분부터 5시30분까지 이용 가능하다. 가격은 5만9,000원(2인 기준, 세금 포함)이다.

 

성승환 ssh@hmgp.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