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04-23 13:56 (화)
폭스바겐코리아, 2019년형 아테온 출시 및 특별 프로모션 실시
폭스바겐코리아, 2019년형 아테온 출시 및 특별 프로모션 실시
  • 황창연
  • 승인 2019.02.08 16: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경제 골프매거진] 폭스바겐코리아가 2019년형 아테온을 출시하고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아테온은 우아한 디자인과 강력한 성능, 탁월한 경제성까지 모두 갖춘 폭스바겐의 플래그십 세단이다. 2019년형 아테온은 기존 모델에서 편의 사양이 업그레이드해 상품성이 개선된 것이 특징이다.

먼저 기존 엘레강스 프레스티지 모델에만 탑재됐던 트렁크 이지 오픈 기능이 엘레강스 프리미엄에도 추가됐다. 트렁크 이지 오픈 기능은 양손으로 짐을 들고 있을 때에도 범퍼 아래에 발을 뻗는 동작만으로도 손쉽게 트렁크를 열 수 있는 기능이다.

엘레강스 프리미엄 모델에는 휠 디자인도 변경됐다. 기존 18인치 Almere 무광의 다크한 실버 휠에서 18인치 Muscat 유광의 세련된 실버 휠로 변경되면서 아테온의 우아한 품격과 프리미엄 세단으로서의 위엄이 강조됐다.

프레스티지 모델에는 에어리어 뷰(Area View; 360° view cameras)‘ 기능이 추가됐다. 에어리어 뷰는 카메라를 통해 주변을 시각화 시켜줘 차량의 주변 상황과 교통 상황을 360°로 볼 수 있는 시스템으로 안전한 주행과 주차를 돕는다.

특히 총 소유비용 절감을 위한 트리플 트러스트 프로그램(Triple Trust Program)’도 제공받을 수 있다. 파워트레인을 포함한 모든 보증 항목에 대해 5(또는 15km, 선도래 기준) 혜택이 제공된다. 또 사고로 인해 차체의 판금/도색이 필요한 경우 최대 150만원, 파손 빈도가 잦은 전면유리, 사이드미러, 타이어 등은 최대 200만원의 수리비를 보상받을 수 있다.

이밖에 프리미엄 차량에서 볼 수 있는 어댑티브 섀시 컨트롤(DCC) 탑재와 기본으로 제공되는 컴포트, 에코, 스포츠 모드부터 인디비쥬얼 모드까지 운전자가 선호하는 세부적인 설정을 선택할 수 있어서 한층 더 스포티한 드라이빙의 즐거움을 만끽할 수 있다.

2019년형 아테온은 전륜 구동의 ‘2.0 TDI 엘레강스 프리미엄(Elegance Premium)’, '2.0 TDI 엘레강스 프레스티지 (Elegance Prestige)'2가지 라인업으로 선보이며, 2개 트림에는 공통적으로 2.0 TDI 엔진과 7DSG 가 적용됐다.

 

 

황창연 hwangcy@hmgp.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