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10-16 15:18 (수)
사우스케이프 '골프 블루 패키지'로 힐링 여행 떠나자
사우스케이프 '골프 블루 패키지'로 힐링 여행 떠나자
  • 성승환
  • 승인 2019.02.08 09: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타 지역보다 한 달 가량 먼저 찾아오는 남해의 봄과 골프를 함께 만끽할 수 있는 특별한 골프 패키지가 눈길을 끈다. 사우스케이프 스파 앤 스위트가 제안하는 ‘골프 블루 패키지’는 겨우내 골프에 목말라 있던 이들에게 완벽한 힐링을선 사한다.

[서울경제 골프매거진] 한 파 탓에 필드는커녕 연습장조차 가기 꺼려지는 겨울이다. 일정기간의 휴가를 내서 해외 골프여행이라도 다녀오면 좋으련만 바쁜 연말연시 일정으로 녹록치 않다. 그럼에도 골프 생각이 누구보다 간절하다면 조금만 더 인내심을 발휘해보자. 합리적인 가격에 이른 봄 골프와 남해의 미식을 즐길 수 있는 매력적인 여행 패키지가 골퍼들을 기다린다.
경남 남해에 위치한 사우스케이프 스파 앤 스위트는 특별한 혜택의 ‘골프 블루 패키지(Golf Blue Package)’를 선보인다. 사우스케이프 스파 앤 스위트는 매년 1월 한 달간 골프코스와 리조트 등 시설 전반에 대한 리뉴얼을 실시하고 서비스 향상을 위한 직원 교육을 진행하며 한 해를 준비, 2019년 2월2일부터 다시 영업을 시작한다. 2월 한 달간 진행되는 본 패키지는 국내 최고의 럭셔리 골프 리조트로 자리매김한 사우스케이프의 문화와 시설, 서비스를 특별한 가격에 즐길 수 있는 기회다. 패키지 포함 사항은 리니어 스위트 객실 1박, 조식, 골프 36홀 라운드로 1인당 54만3,500원(2인 1실 숙박 기준, 카트피 및 캐디피 별도)에 이용할 수 있다.

사우스케이프 스파 앤 스위트는 서울 출발 기준, 자동차로 약 4시간30분, 비행기를 이용하면 김포-사천 구간 약 50분이 소요된다. 비행기를 이용하는 방문객들을 위해 리조트는 매일 아침 사천공항에서 오전 7시50분, 리조트에서 매일 오후 7시에 출발하는 리조트-사천공항 간의 셔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 서울 잠실에서 출발하는 사우스케이프 전용 리무진 버스도 사전 예약제로 운행 중이다.

 

성승환 ssh@hmgp.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