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10-16 15:18 (수)
까스텔바작, 이하늬와 함께한 2019 s/s 시즌 아트북 화보 공개
까스텔바작, 이하늬와 함께한 2019 s/s 시즌 아트북 화보 공개
  • 성승환
  • 승인 2019.01.31 17: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경제 골프매거진] 프랑스 골프웨어 까스텔바작이 브랜드 모델 이하늬와 함께한 2019 S/S 아트북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까스텔바작의 화보는 ‘플레이 그라운드(Play Ground)’를 콘셉트로 진행됐다. 놀이동산 속 피에로, 서커스, 다양한 동물 등을 모티브로 한 아트워크에 브랜드 특유의 키덜트적 상상력을 더함으로써 대중과 함께 즐기고 싶은 까스텔바작만의 무드를 표현했다.

이번 화보에서 까스텔바작은 일상생활은 물론 스포츠 활동에도 자유롭게 착용할 수 있는 다양한 봄, 여름 패션을 제안한다. 화보 속 이하늬는 파스텔 핑크와 블루 등 봄을 연상하게 하는 따뜻한 색감의 의상과 함께 특유의 환한 웃음과 톡톡 튀는 매력으로 까스텔바작의 봄 골프 의상을 스타일리시하게 소화했다.

올 봄 까스텔바작은 두 가지 테마의 ‘바작 라인’으로 다양한 매력을 선보인다. 레드, 옐로 등 화려한 원색 컬러에 트럼프, 마술 등 서커스를 나타내는 아트워크를 접목한 ‘서커스의 마법(a Magic of Circus)’ 테마와 아이스크림과 음악 등을 그래픽으로 형상화한 ‘유원지에서의 놀이(Play your Game in Play Ground)’ 테마로 까스텔바작만의 라이프 골프웨어를 제시한다.

 

성승환 ssh@hmgp.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